close

 

 哇哦~這次照片是正面拍的哦...

提供照片的Fans真的很棒的和大家分享!!

(雖然是正面照...但是真的還是看不清楚耶 )

                                                                    emilia

******************************************************************************************************************

 

  

2007·06·02    03:27

안녕하세요. 울산특파원 장충입니다.^^

몇 시간 전에 진이 무대를 보고 왔습니다.
오랜만의 무대와 오빠 모습을 보니 너무 기뻐서 아직도 흥분이 채 가시지가 않네요. 릴렉스~~


오랜만의 진이 공연인데 뭔가 진이와 징순이를 위한 재미난 이벤트가 없을까 하다가 결국 소심하게 작은 이벤트를 해보았어요.
신창 8기 활동이 끝나고 신창 측에서 스케쥴에 대해 별다른 관리를 하지 않기 때문에 팬들과 진이를 위해 작은 이벤트라도 필요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소하고 보잘 것 없는 이벤트였지만 아이즈 징순이들과 즐거움을 나누며 자기만족;; 하렵니다.



[AEoJJ SEASON2] Off-support EVENT#2
070601 울산전국국민생활체육대축전 전진공연




공연장의 크기나 상황이 어떤지 정확히 알 수가 없어서 특별한 이벤트를 만들기가 어려웠어요.
진이 단독 공연도 아니고 행사의 초대 가수라서 마음껏 이벤트를 할 수도 없고요. 하고 싶은 건 참 많은데.
그래서 공연장에 오신 분들에게 전진 풍선을 나누어드리고 진이가 잘 보이는 무대 주변에서 폭죽을 터트리는 작은 이벤트를 하기로 마음 먹었답니다.

그.런.데....
뱅기 안에 폭죽을 실을 수 없어서 눈물을 머금고 공항에 맡겨두어야 했지요.ㅜㅜ
울산에서 직접 구하기로 마음먹고 도착했더니 무대와 객석 사이가 엄청나게 멀어서 폭죽이 아무런 효과가 없는 상황이었어요.

그래서 폭죽은 포기하고 가지고 온 2000여개의 주황 전진 풍선을 울산 시민들에게 나누어드렸답니다.
운동장이 너무 넓고 오신 분들이 많아서 모든 분들께 나누어드리지 못한게 좀 아쉬워요.
그래도 인기 폭발!! 전진 풍선!! 많은 분들이 앞다투어 달라고 하셨답니다.
다들 전진 팬이시라면서.^^

풍선 배부를 도와준 귀여운 신창 아가씨들의 모습과 객석의 모습입니다.
실제로 보면 정말 장관이었어요.
(즐겁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수막도 잘 간직해주셔용.^^)

풍선을 배부한 쪽 반대쪽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워낙 운동장이 넓고 거리가 멀어서 잘 나오지 않았네요.
그래도 진이가 보고 기분 좋아했을 거라고 믿어요.^^*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오빠가 등장하셨고(오빠는 엔딩 앞에 앞에 나오셨어요), 사랑이 오지 않아요와 돌아와줘 두 곡의 멋진 무대를 보여주셨어요.

무대와 객석 사이가 워낙 멀어 무모하지만 내려가서 캠을 찍을까 생각했는데요, 안정적으로 캠을 찍기엔 높은 곳이 나을 거 같아서 그냥 찍어보았어요. 집에 와서 확인해보니 발로 찍은 거 같아요.;ㅁ;

캠 찍느라 사진은 못찍어서 동행이 찍은 이상한;; 사진 한 장 올립니다.(동행인은 팬이 아니라 애정이 덜담겨서 그런가 봅니다;;)
실제는 이렇게 이상하지 않고요. 헤어도 의상도 정말 쵝오였어요!!!!
돌아와줘 때는 저 겉의 자켓을 벗는데 안에 노란색 티셔츠와 조끼를 입으셨어요.
헤어도 삐죽삐죽 멋졌답니다.+_+
영상 올리면 보시고 멋진 모습을 확인해주세요.

무대모습도 좋지만 그보다도 진이의 멘트를 여러분께 꼭 들려드리고 싶어요.
노래 두 곡 사이에 팬들이 앉아있는 무대 뒷쪽을 보고 정답게 손을 흔드는 장면도요.
(팬들이 앉아있는 주황풍선이 잔뜩 있는 곳이 가수가 향하는 쪽의 뒷쪽이었거든요.)

공연이 너무 늦게 끝나서 제가 아직 울산이라 캠을 올려드릴 수가 없네요.
좋은 화질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원하신다면 올려드리겠습니다.



늘 멋진 이벤트와 써포트를 하고 싶은데 욕심만큼 되지가 않아요.;ㅁ;
늘 생각지도 못한 여러 변수와 사고들이 끊이지 않는답니다.
비록 오늘 아주 작은 이벤트였지만 오늘의 경험이 다음에 도움이 되겠죠?

전진아이즈 써포터즈 여러분과,
오늘 너무 수고하신 지니라인님, 이름 밝히기를 거부하신 그분(ㅋ)과 풍선 배부를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즐거운 공연이었습니다.^^

 

 

轉貼自:http://www.jineyes.net/

 

 

 

 

 

 


 

 

 

 

 

 

arrow
arrow
    全站熱搜
    創作者介紹
    創作者 Emilia 的頭像
    Emilia

    Bonjour

    Emilia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